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싸움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싸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저는 싸우는 것을 싫어하는데요. 

 

◆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싸움 꿈 해몽

 

그렇다면 꿈에서 싸우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싸우는 꿈 싸움하는 꿈 싸움 꿈 해몽 정리

 

 

◆ 다른 사람이 나를 이유 없이 때리는 꿈

 

내 자신이 강해지는 계기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내 목숨을 걸고 싸우는 꿈

 

내 생활에 문제가 생기고 남이 나한테 시비를 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사람들이 서로 단체로 싸우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

 

◆ 상대방과 서로 싸우면서 얘기하는 꿈

 

내 목숨이 길어지는 의미를 뜻한다.

 

 

◆ 상대방과 말다툼을 하는 꿈

 

애인과 헤어지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멀어지게 되는 꿈을 의미한다.

 

◆ 형제가 서로 싸우는 꿈

 

상황이 안좋게 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싸우고 나서 상대방이 자신에게 돈을 주는 꿈

 

자신이 여태까지 한 고생에 대해 보상을 받거나, 노력의 댓가를 인정 받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나쁜 악당을 물리치는 꿈

 

여태까지 고민했던 일들이나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계속 말을해도 내 말은 듣지않고 무시하는 꿈

 

나의 얘기를 내세우며 내가말한 잘못한 점 들을 고쳐야 할 의미를 뜻한다. 

 

◆ 다른사람이 나에게 시비조로 얘기하는 꿈

 

내가 생각지도 못한 얘기에 껴있어 다른사람들로 부터 창피함을 당하거나 나쁜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할 징조를 의미한다.

 

◆ 상대방과 내가 서로 몸싸움을 하면서 싸우는 꿈

 

인복이 있고 돈을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한다.

 

 

◆ 상대방을 때리려 하는데 내 몸이 안움직이는 꿈

 

완벽한 나의 계획을 실행하고 도전해도 좌절하게 되고 방법을 찾으려 해도 못 찾는 꿈을 의미한다.

 

◆ 돌맹이로 다른사람을 때리는 꿈

 

다른사람에게 좋은말을 하거나 나의 주장을 확실하게 내세울 징조를 뜻한다.

 

◆ 계속 소리만 치는 꿈

 

언제부턴가 쌓인 감정이 터질 일이 있다. 인간관계에서 상대방을 압도하여 성취감에 도취할 수 있는 꿈을 의미한다.

 

 

 

 

◆ 상대방과 나와 싸울 준비를 하는 꿈

 

서로 말싸움을 하거나 다투는 일이 있을 수 있는 꿈을 의미한다.

 

◆ 철저히 계획을 세운다음 다른사람을 공격하는 꿈

 

계획을 준비시키는 데 있어 준비했던 일들의 댓가가 돌아오고 이성과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징조를 뜻한다.

 

◆ 친구와 싸우는 꿈

 

자신에게 어떠한 일이 생기거나, 주변 친구 또는 사람들과 실제로 사이가 안 좋아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건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외부로 부터 간섭을 받거나 그 일로 부터 다른사람에게 싸움이 걸릴 수있는 꿈을 의미한다.

 

 

◆ 다르게 생긴 두 마리 동물이 다투는 꿈

 

서로 다른 두개의 집단이 합하게 되거나 나와 사이가 안좋던 사람이랑 사이가 좋아질것을 암시하게 되는 꿈을 의미한다.

 

◆ 나 혼자 싸우거나 피하는 꿈

 

혼자서 일을 하게된 것에 대해 홀로 고독감을 느끼게 될 의미의 꿈이다.

 

◆ 자신이 한 동물을 학대하는 꿈

 

다른사람의 일에 생각해서 안좋은 조언을 하는 꿈을 의미한다.

 

 

◆ 내가 다른사람의 명치를 때리는 꿈

 

꿈에서 나온 사람에게 경고를 하거나 그 사람이 안좋은 일을 저질러 제한을 해야 할 일이 생기는 꿈이다.

 

◆ 상대방을 손으로 때리는 꿈

 

가족들이 행복해지고 부부의 관계가 좋아지는 꿈이거나 혼자인 사람이면 새로운 연인을 만날 징조의 꿈을 의미한다.

 

◆ 상대방에게 화살을 쏘는 꿈

 

내가 가게 될 길이 먼 길을 뜻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내가 다른사람에게 얼굴에 가래침을 뱉는 꿈

 

내가 다른 사람에게 민폐를 끼친다.

 

 

 

 

◆ 다들사람에게 아무이유없이 덤비는 꿈

 

재촉하던 일이 아무렇지 않게 풀리는 꿈을 의미한다.

 

◆ 칼로 다른사람을 찌르고 뽑지 않은 꿈

 

일을 완벽하게 해내려고 많은 위험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을 의미한다.

 

◆ 상대방에게 명령하는 꿈

 

내 얘기가 사람들 사이에서 나올 수 있는 꿈을 의미한다.

 

◆ 상대방에게 욕을 엄청하는 꿈

 

운이좋은 꿈이 지금 나에게 어려움을 참고 하고 있는 일들이 아무렇지 않게 잘될 꿈을 의미한다.

 

 

◆ 상대방에게 이유 없이 맞는 꿈

 

나의 힘이 길러질 꿈을 의미한다.

 

◆ 다른 여자들에게 맞거나 내가 다른여자들을 때리는 꿈

 

항상 침착하고 조심스럽게 총고하는 꿈을 의미를 한다.

 

◆ 여자들끼리 서로 덤비고 싸우는 것을 보는 꿈

 

건강에 무리가 생기는 꿈을 의미하는 꿈이다.

 

오늘은 싸우는꿈 싸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