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욕하는 꿈 욕먹는 꿈 욕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욕하는 꿈 욕먹는 꿈 욕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평소에 살아가면서 욕을 자주 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 욕하는 꿈 욕먹는 꿈 욕 꿈 해몽 정리


저 같은 경우에는 욕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화가 날 때는 욕을 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꿈에서 욕을 하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욕하는 꿈 욕먹는 꿈 욕 꿈 해몽 정리



◆ 욕을 하는 꿈


상대방에게 욕을 하는 꿈은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불만이나, 불평을 해소하는 것으로써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들이 해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며, 안 좋은 상황들이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상대방이 자신을 욕하지만 웃는 꿈


현재 본인이 소망하는 일들이 해결 되고,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방해하거나, 훼방을 놓는 사람이 나타나지만


이를 모두 극복하고 성공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다만 본인이 맡은 일의 마무리가 깔끔하지 못 할 경우 위기에 빠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본인이 상대방에게 심하게 욕을 하는데 상대가 무시하는 꿈


본인이 지금 맡은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중간에 어려움이 닥치지만 이러한 어려움을 모두 극복이 되고, 해결이 된다고 하네요.



◆ 누군가에게 욕을 하지만 상대방이 반응이 없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소망했던 일들이 이뤄지고, 일을 하는 과정 중에서


상대방을 꾸짖거나, 지적하게 되고, 본인의 의견을 강력하게 주장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 상대방과 욕을 같이 하면서 싸우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상황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누군가가 자신을 욕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합리적이지 않거나, 설득이 안 되는 경험을 하게 되거나,


이러한 상황에서 극복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꿈에서 나오는 사람과의 관계가 안 좋다면 서로의 사이가 좋아진다고 하네요.


◆ 상대방이 자신에게 욕하지만 무시하는 꿈


경쟁자와 경쟁을 하게 되지만 결국 패배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꿈에 나온 사람과 갈등을 빚거나, 다투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 상대방이 자신한테 욕을 하지만, 웃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거나, 경쟁에서 패배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 위기의식을 느끼고, 타개해서 극복하게 되거나, 경쟁자를 무찌르게 된다고 합니다.


◆ 메신저나, sns을 통해서 상대방과 욕하면서 싸우는 꿈


본인이 소망했던 일이나, 원했던 일들이 자신에게 가까워졌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때 본인의 노력의 여하에 따라 그 기회를 잡을 지, 놓칠 지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 너무나 심한 욕을 하고나서 후회를 하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계획에 있어 차질이 생기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상황이 닥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을 극복하게 되면 오히려 전화위복의 찬스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건강이 좋아지지 않아서 고생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욕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배우자나, 연인과의 대화를 통해서 좋은 결과를 도출해 내거나,


자신이 주도권을 얻게 되어 연인 사이가 안정을 찾게 되거나, 가정의 안정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연인이나, 배우자가 욕을 하는데 내가 듣고만 있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거나, 배우자의 의견에 동의를 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연인이나, 배우자와 욕을 하면서 싸우는 꿈


이 꿈은 남녀 사이에 문제가 생기거나, 싸울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질적으로 손실을 보거나, 건강에 문제, 사기 등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욕하는 것을 구경하는 꿈


연인에게 관심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권태기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새로운 연인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하네요.


◆ 자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이 욕을 하면서 소란을 일으키는 꿈


모르는 사람이 욕을 하면서 소란을 일으키는 것은 누군가와 갈등을 빚게 되거나,


다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며, 더 상황이 악화 되면, 법적인 문제에 엮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여자가 남자한테 욕하는 꿈


누군가에게 도움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어린아이가 욕을 먹는 꿈


꿈에서 어린아이가 욕을 먹는 것은 응석을 부리거나, 어린 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욕을 하거나, 듣는 것은 다른 사람의 관심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열등감이나, 자존감을 뜻한다고 하네요.


또 다른 의미는 본인이 현재 더 성숙해져서 어른이 되고 싶다는 것을 투영해낸 것이라고 합니다.



◆ 엄마가 욕을 하는 꿈


어머니가 욕을 하는 꿈은 친절, 모정, 애정, 따스한 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어머니가 욕을 하는 것은 자신이 이성적인 사람이나, 이상적인 어머니 상이 될 수 없다는 것에 대해


열등감이나, 초조함을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또 다른 의미는 지금 자녀가 있다면 이는 본인이 누구나 바라는 어머니 상이 될 수 없기 때문에 본인에 대해 비난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전화로 욕을 하거나, 듣는 꿈


전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전화 속의 상대가 친구라면 앞으로 친구와의 관계가 호전 되거나,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며, 불만이 있을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헤어진 연인에게 욕을 먹는 꿈


이 꿈은 연애적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지금 솔로라면 다시 연애를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며,


앞으로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잘 될 것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금 연인이 있다면 애정운이 더 상승해서 사이가 돈독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동성한테 욕을 먹는 꿈


이 꿈은 현재 본인이 겪고 있는 일에 대해서 또 다시 마주하게 될 상황이 펼쳐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동성은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를 같이 겪었던 사람일 경우가 큽니다.


◆ 편지나, 메세지, 이메일에 욕이 가득 담겨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열등감이나, 약점을 뜻한다고 해요.


여기에서 자신의 단점이나, 열등감을 다시 생각을 해보고 개선해야 된다고 느끼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해요.


이 부분에서 자신의 컴플렉스나, 단점을 잘 보완한다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직장 상사에게 욕을 먹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겉만 보고 상대방을 평가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람의 내면을 보고 다시 생각해야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욕하는 꿈 욕먹는 꿈 욕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