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바퀴벌레도 엄청나게 무서워합니다. 

 

◆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해몽 정리

 

그렇다면 꿈에서 바퀴벌레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바퀴벌레 꿈 해몽 정리

 

 

◆ 바퀴벌레 잡는꿈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자신의 근심거리가 걱정이 해소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를 보는 꿈

 

바퀴벌레를 보는 꿈은 자신이 앞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신체적으로, 심리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길몽으로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바퀴벌레를 잡지 못했다면 계획했던 일들이 무산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바퀴벌레를 잡았는데 안 죽는 꿈

 

바퀴벌레를 잡았는데 죽지 않는 것은 자신이 도덕적이지 못한 고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바퀴벌레를 죽이는 것은 건강과 관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건강이 회복이 되고 안정을 찾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 바퀴벌레 약을 뿌리는 꿈

 

바퀴벌레 약을 뿌리는 꿈은 자신이 앞으로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가 차려놓은 밥을 먹는 꿈

 

바퀴벌레가 차려놓은 밥을 먹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소화기 질환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 떼가 이불 위에 있는 꿈

 

바퀴벌레 떼가 이불 위에 있는 것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 알 꿈

 

바퀴벌레 알이 있는 꿈은 근심거리가 생겨나거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 먹는 꿈

 

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길몽으로 대인관계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고, 연인관계도 좋아질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을 타고 오르는 꿈

 

자신의 건강이 평상시에 좋지 못한 사람은 병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한테 물리는 꿈

 

갑작스럽게 사고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바퀴벌레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것은 재물운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바퀴벌레를 자루에 담는 꿈

 

바퀴벌레를 자루에 담는 꿈은 회사나, 어떤 단체에서 중요한 위치에 오르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것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투자나, 사업 부분에서 조심을 해야할 필요가 있고,

 

도둑을 조심해야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