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덤꿈 무덤보는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덤꿈 무덤보는꿈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을 꿨는데 무덤이 나온다면 좀 오싹할 수가 있습니다.

 

◆ 무덤꿈 무덤보는꿈 해몽 알아보기

 

그렇다면 꿈에서 무덤이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 무덤꿈 해몽 정리

 

 

◆ 무덤을 보는 꿈

 

꿈에서 무덤을 보는 것은 자신이 큰 이익을 얻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구름 뒤에 덮여있는 무덤은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서 연기가 올라오는 꿈

 

자신의 마음 상태에서 평안이 찾아오거나, 안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체를 무덤에다 묻는 꿈

 

시체를 무덤에다가 묻는 꿈은 자신이 회사에서 금전적인 부분이나, 일적인 부분을 담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 불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묘지 주변에 고양이가 있거나 앉아있는 꿈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사람들 간에 구설수에 휘말리게 된다.

 

◆ 무덤에서 사람 손이 나오는 꿈

 

무덤에서 사람 손이 나오는 꿈은 자신이 채권자로부터 빛독촉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덤을 파헤치는 꿈

 

무덤을 파헤치는 꿈은 길몽으로 새롭게 취업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 무덤이 비어있는 꿈

 

무덤이 비어있는 꿈은 자신이 꿈에서 무덤 안을 봤는데 시체가 없고 비어 있다는 것은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어떤 회사나, 기관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좋은 영향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조상의 무덤에서 불이나는 꿈

 

조상의 무덤에서 불이나는 것은 흉몽으로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이 잘 관리되어 있는 꿈

 

무덤이 누군가에 의해 잘 관리되고 있는 꿈은 어떠한 곳으로부터 이익을 얻게 됨을 뜻한다고 하네요.

 

 

◆ 무덤에 햇빛이 드는 꿈

 

무덤에 햇빛이 드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크게 사업을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재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의 윗부분이 크게 보이는 꿈

 

무덤의 봉우리 부분이 크다면 길몽으로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좋은 사업적인 협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 꽃이 피는 꿈

 

재물이나, 대인관계, 사업적인 부분에서 운수가 생겨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태몽인 경우라면 아이가 커서 장차 큰 인물이 되어 자수성가를 하게 됨을 뜻한다고 하네요.

 

◆ 무덤이 반으로 나눠지는 꿈

 

무덤이 반으로 갈라지는 꿈은 길몽으로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취업을 하게 되는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무덤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것은 부모님으로부터 유산을 상속을 받게 되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은 연구에 대한 결과가 좋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에서 자는 꿈

 

무덤에서 자는 꿈은 자신이 여태까지 어려움을 겪었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무덤을 청소하는 꿈

 

무덤을 청소하는 꿈에서 청소를 깨끗하게 했다면 길몽이지만, 깨끗하지 않고 너저분했다면 흉몽이라고 하네요.

 

 

 

◆ 무덤으로 자기가 들어가는 꿈

 

무덤 안으로 가기가 들어가는 꿈은 길몽으로 힘들었던 생활을 마무리하고 좋은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잃어버린 묘지를 찾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원했던 일들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다 한 가운데에 무덤이 있는 꿈

 

바다 한 가운데에 무덤이 있는 꿈은 자신이 앞으로 하게 되는 일이 해외에 관려된 일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무덤꿈 무덤보는꿈 해몽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