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다꿈 바다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꿈 바다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바다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바다꿈 해몽 정리

 

 

◆ 바다에 빠지는 꿈

 

바다에 빠져서 수영을 못해 허우적거리는 것은 자신이 앞으로 문제가 어려운 일들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을 겪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네요.

 

◆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현재 준비하거나, 계획된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바닷물을 마시게 되는 꿈

 

바닷물을 마시는 꿈은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해변을 걷는 꿈

 

자신이 병을 앓고 있거나 사고로 다친 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바다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꿈

 

자신이 평소에 여러 상황으로 인해 근심, 걱정이 있거나, 고민이 많다면 이러한 것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심적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이를 해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일출을 바다에서 보는 꿈

 

일출을 보는 꿈은 집 안에 좋은 소식이 전해지는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 대대손손 자손들이 행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배가 침몰하는 꿈

 

배가 침몰하는 꿈은 자신이 문제없이 잘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바다 위에 집이 있는 꿈

 

바다 위에 집이 있는 꿈은 자신의 심리상태가 불안정하거나, 고민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다 낚시를 하는 꿈

 

바다에서 낚시는 하는 꿈은 자신이 했던 일들과 다르게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며, 

 

사업을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바다 위를 걷는 꿈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자신에게 큰 기회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앞으로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며, 원하는방향으로 나아가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

 

가족이나 지인과의 관계가 안 좋아지거나, 사업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바닷물이 줄어드는 꿈

 

바닷물이 점점 줄어드는 꿈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잠수함을 타고 바다를 돌아다니는 꿈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 인해 성공하거나, 학자라면 학문분야에서 성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닷 속에서 상어를 잡는 꿈

 

상어를 잡는 꿈은 길몽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바다에서 고래를 만나는 꿈

 

바다에서 고래를 만나는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서 크게 출세를 하거나 본인의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상어한테 잡아 먹히는 꿈

 

흉몽으로 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연달아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섬이 바다에 잠기는 꿈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혼란을 겪거나, 심적으로 불안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어떤 사람이 뒤로 밀어서 바다에 빠지는 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병을 앓고 있다가 건강을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바다에서 오징어를 잡는꿈

 

태몽을 의미하는 꿈으로 명석하고, 지혜로운 딸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바다꿈 바다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