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난리나는꿈 물꿈 물난리 꿈 홍수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물난리나는꿈 물꿈 물난리 꿈 홍수꿈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물난리나는꿈 물꿈 물난리 꿈 홍수꿈 해몽

 

꿈에서 물이라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 물난리나는꿈 물꿈 해몽

 

 

◆ 맑은 물에서 수영을 하는 꿈

 

길몽에 해당하는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앞으로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며, 재물이 들어오는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가 나는데 자신의 집만 무사한 꿈

 

길몽으로 아주 좋은 일이 생기고, 건강의 회복, 금전적인 이득, 횡재수 등 크게 좋은 일이 생길 의미라고 합니다.

 

◆ 물에 빠지는 꿈

 

흉몽으로 자신의 지인이나 가족이 큰 사고를 당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 속을 걸어다니는 꿈

 

물 속을 걸어다니는 꿈은 현재 아프다면 앞으로 건강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더러운 곳에서 헤엄을 치는 꿈

 

근묵자흑으로 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과 어울리다가 화를 입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얼음이 녹는 꿈

 

복권에 당첨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 물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일이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집 안이 물바다가 되는 꿈

 

자신이 예술가라면 작품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주변이 바다로 변하는 꿈

 

지인들에게 명예로운 일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물을 벌컥 마시는 꿈

 

물을 급하게 마시는 꿈은 자신의 상황이 현재 곤란한 상황으로 다른 사람이 자신을 도와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ㄴ다.

 

 

◆ 수돗물을 틀었는데 나오지 않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겨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물을 붓지 않고 그릇 물이 넘치는 꿈

 

돈이 새어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돈 쓸 일이 많아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물이 얼음으로 변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 중단이 되거나 마무리가 안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하는데 물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여태까지는 힘들었다가 앞으로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흙탕물이 옷에 튀는 꿈

 

흙탕물이 튀어서 옷이 더러워져 병을 앓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우물에 있는 물로 손발을 씻는 꿈

 

자신이 앓고 있는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밑빠진 독 안에 물을 붓는 꿈

 

이 꿈의 경우 자신이 아무리 노력해도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돈이 새어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따뜻한 물을 마시는 꿈

 

자신에게 생기는 문제들이 해결 되고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꿈

 

길몽으로 다른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거나 은혜를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 위를 걷는 꿈

 

자신이 원하는 소망을 이루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난리가 나는 꿈

 

물난리가 나는 것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물의 색깔이 더럽거나 어두울 수록 흉몽이라고 합니다.

 

또는 주변 사람과의 관계나 안 좋아지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물난리나는꿈 물꿈 물난리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