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꿈 불 꿈해몽 가스불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꿈 불 꿈해몽 가스불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 불꿈 불 꿈해몽 가스불꿈 해몽

 

과연 불은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 불꿈 해몽 정리

 

 

◆ 집에 불이 나는 꿈

 

이 꿈에서 불은 자신을 지켜주는 보호막 같은 역할로서 집에 불이 난다면 좋은 기운들이 왕성해지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떤 무언가를 태우는 꿈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 사람들과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자신의 행동과 말에 좀 더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불에 탄 차가 자신에게 오는 꿈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되고,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게 된다고 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 불을 끄는 꿈

 

불을 끈다는 것은 자신의 기운이 상승하는 것들이 이제 점차 적응의 단계로 감정들이 휘둘리지 않고 정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안정이 찾아온 것이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 불이 크게 타오르는 꿈

 

큰 불이 타오르는 것은 자신이 크게 출세하고 잘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이 잘 되고, 하는 일마다 잘 돼서 재물이 들어오고 부귀영화를 누리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대포가 터지면서 불이 나는 꿈

 

길몽으로 자신이 어떠한 큰 이득을 보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산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

 

산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를 의미한다고 해요. 국가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여러 건물에서 실제로 불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불이 안 나고 연기만 나는 꿈

 

불이 안 나고 연기만 나는 것은 자신에 대해 구설수가 오르게 되며, 여러 어려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동차에 불이 붙게 되는 꿈

 

자동차는 꿈에서 자기가 원하는 곳으로 인도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자동차에 불이 붙는 것은 본인이 하는 일에 있어 추진력을 얻어 더 잘 될 수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바람이 불어서 불길이 거세지는 꿈

 

바람으로 불길이 붙어서 더 거세지는 것은 사업이 번창하고 크게 잘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들판이나 산에 불이 크게 나는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평소에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자신이 불에 타는 것은 직장이나, 예술가의 경우 작품 활동이 잘 되고, 사업이 잘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모든 것이 타서 재가 되버린 꿈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잘 안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모든 것이 타서 연기가 나는 꿈

 

모든 것이 타고 연기만 나는 것은 자신이 현재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대인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갈등을 겪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방에서 연기가 나오는 꿈

 

방에서 연기가 나오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앞으로 사고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길이 꺼져가는 꿈

 

불길이 서서히 꺼져가는 것은 자기가 원했던 일들이 잘 되지 않아 좌절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불을 억지로 끄는 꿈

 

불을 억지로 끄는 것은 목표로 가려고 할 때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차질을 빚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몸에 불이 붙는 꿈

 

몸에 불이 붙는 것은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추진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가스불을 사용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재산이나 시간을 투자해서 모종의 일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화염 안에 있지만 타지 않는 꿈

 

자신이 불 속에 있지만 타지 않는 것은 조건을 만족하지만 일을 제대로 해결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화염에 휩싸이는 꿈

 

화염에 휩싸이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연탄불이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연탄이 타오르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꿈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이 잘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어떤 사람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의 일들이 크게 성공해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번창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불꿈 불 꿈해몽 가스불꿈 해몽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