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팅 앱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달되어 있다 보니 연애도 어플로 하는 세상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소개팅 앱이 알바다 뭐다 하면서 정말 내가 원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긴 한 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소개팅 앱?
먼저 소개팅 앱이라고 하면 요즘 광고도 정말 많이 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어플을 깔아서 해보셨을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당x시"라는 것을 대략 2년 전 쯤에 했었는데 제 사진을 올려 놓고 사람들이 원하는 이성과 매치를 시켜서 마치 이상형 월드컵처럼 하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이상형 매치에서 끝까지 올라가게 되면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에 보니까 예쁘신 여성분들도 많고, 잘생긴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다른 곳에서 소개팅 앱에 대한 후기를 가져와봤는데, 대부분 어플마다 그 특징이 다르지만 주로 유료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결제"를 거의 해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소개팅 앱이 주로 "사진"으로 매칭이 되다 보니 얼굴을 많이 보는 경향이 있어 이 점에 대해서는 참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외모지상주의의 끝판왕이라고 해야할까요? 또한 제가 후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면 소개팅앱을 잘만 하기만 하면 많은 분들을 실제로 만날 수도 있고, 잘 되면 연애까지도 이어질 수 있어서 괜찮다는 평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너무 과금형식으로 된 곳이 많아서 이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끼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어쩔 수 없이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비용이 투자를 하기는 해야 한다고 느끼는 게 소개팅 앱 후기를 하신 분도 소개팅 앱에서 연애를 총 4번 하면서 자기가 소모한 비용도 50만원 정도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해당 앱에서 무료로 주는?? 그런 것도 있다고는 하지만 결국에는 과금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소개팅 앱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