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소개팅 앱 믿어도 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팅 앱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달되어 있다 보니 연애도 어플로 하는 세상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소개팅 앱이 알바다 뭐다 하면서 정말 내가 원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긴 한 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소개팅 앱?

 

 

 

먼저 소개팅 앱이라고 하면 요즘 광고도 정말 많이 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어플을 깔아서 해보셨을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당x시"라는 것을 대략 2년 전 쯤에 했었는데 제 사진을 올려 놓고 사람들이 원하는 이성과 매치를 시켜서 마치 이상형 월드컵처럼 하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이상형 매치에서 끝까지 올라가게 되면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에 보니까 예쁘신 여성분들도 많고, 잘생긴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다른 곳에서 소개팅 앱에 대한 후기를 가져와봤는데, 대부분 어플마다 그 특징이 다르지만 주로 유료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결제"를 거의 해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소개팅 앱이 주로 "사진"으로 매칭이 되다 보니 얼굴을 많이 보는 경향이 있어 이 점에 대해서는 참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외모지상주의의 끝판왕이라고 해야할까요? 또한 제가 후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면 소개팅앱을 잘만 하기만 하면 많은 분들을 실제로 만날 수도 있고, 잘 되면 연애까지도 이어질 수 있어서 괜찮다는 평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너무 과금형식으로 된 곳이 많아서 이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끼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어쩔 수 없이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비용이 투자를 하기는 해야 한다고 느끼는 게 소개팅 앱 후기를 하신 분도 소개팅 앱에서 연애를 총 4번 하면서 자기가 소모한 비용도 50만원 정도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해당 앱에서 무료로 주는?? 그런 것도 있다고는 하지만 결국에는 과금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소개팅 앱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