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용 라식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재용이라고 하면 삼성전자의 부회장으로서 아마도 가장 유명한 기업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데 이재용 삼성부회장 얘기가 나올 때마다 라식 이야기가 나오는데 왜 그런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재용 라식 왜?
먼저 이재용 부회장에 대해 "라식"이라는 키워드가 따라붙는 이유는 바로 이재용 부회장이 안경을 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이재용 부회장 항상 매스컴에 노출이 될 때마다 안경을 쓰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라식이나 라섹을 하면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데 사람들은 왜 불편하게 안경을 쓰고 다니냐는 궁금증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로 인해 네티즌들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재용은 왜 라식을 안 할까"라는 주제로 글이 올라온 적이 있었고 이것 때문에 이재용 라식이라는 키워드가 붙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한 가지 더 말씀을 드리면 세계적인 부호로 알려져 있는 "빌게이츠", "워렌 버핏" 같은 분들도 라식 수술을 안 하고 안경을 쓰고 있고, 이재용 부회장도 안경을 쓰고 있으니 사람들이 라식수술을 하지 말아야겠다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것들을 살펴보면서 우리나라 기업인 뿐만 아니라 애플의 CEO인 팀 쿡도 안경을 쓰고 다니는 것을 보고, 라식이 위험해서 안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지적인 것처럼 보일려고 안경을 쓰는지 이에 대해 궁금하기도 했었습니다.
지금까지 이재용 라식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