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용 라식 얘기가 나오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용 라식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재용이라고 하면 삼성전자의 부회장으로서 아마도 가장 유명한 기업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데 이재용 삼성부회장 얘기가 나올 때마다 라식 이야기가 나오는데 왜 그런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재용 라식 왜?

 

 

먼저 이재용 부회장에 대해 "라식"이라는 키워드가 따라붙는 이유는 바로 이재용 부회장이 안경을 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이재용 부회장 항상 매스컴에 노출이 될 때마다 안경을 쓰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라식이나 라섹을 하면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데 사람들은 왜 불편하게 안경을 쓰고 다니냐는 궁금증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로 인해 네티즌들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재용은 왜 라식을 안 할까"라는 주제로 글이 올라온 적이 있었고 이것 때문에 이재용 라식이라는 키워드가 붙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한 가지 더 말씀을 드리면 세계적인 부호로 알려져 있는 "빌게이츠", "워렌 버핏" 같은 분들도 라식 수술을 안 하고 안경을 쓰고 있고, 이재용 부회장도 안경을 쓰고 있으니 사람들이 라식수술을 하지 말아야겠다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것들을 살펴보면서 우리나라 기업인 뿐만 아니라 애플의 CEO인 팀 쿡도 안경을 쓰고 다니는 것을 보고, 라식이 위험해서 안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지적인 것처럼 보일려고 안경을 쓰는지 이에 대해 궁금하기도 했었습니다.

 

지금까지 이재용 라식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