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과일꿈 해몽 과일 꿈해몽 썩은과일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일꿈 과일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도 과일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과일꿈 해몽 과일 꿈해몽

 

그러면 꿈에서 과일을 먹는다는 건 과연 어떤 의미가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 과일꿈 해몽

 

◆ 빨간 사과를 사는 꿈 / 빨간 사과를 따는 꿈

 

이러한 꿈은 태몽의 경향이 높다고 합니다. 사과를 2개를 따면 쌍둥이를 출산할 확률이 높으며, 만약 누군가가 사과를 줬는데 그 사람이

 

노인이라면 태몽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 빨간사과가 썩는 꿈

 

사과가 썩는 꿈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려다 어떤 이유로 인해 취소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를 하면서 진행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열매가 나무에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자신이 현재 맡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벌레가 과일에서 나오는 꿈

 

벌레가 과일에서 나오는 꿈은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신의 경쟁상대가 나타나 더욱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잘 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현재 결혼을 했다면 태몽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학생에게는 시험에 합격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과일을 먹는 꿈

 

과일을 먹는 꿈은 태몽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배나 포도, 참외는 아들을 의미하며, 복숭아, 딸기, 사과는 딸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과일을 사는 꿈

 

과일을 사는 꿈은 자신에게 크나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에서 과일이 달고 맛있었다면 재물이 들어오겠지만 만약 썩은 과일이였다면 오히려 재물이 나갈 수도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창고에 과일을 쌓아놓는 꿈

 

과일을 창고에 쌓아놓는 것은 앞으로 태어날 자신의 아이가 사업을 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명성과 명예를 얻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훔치는 꿈

 

과일을 훔치는 꿈은 앞으로 자신이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사귀는 사람이 없다면 앞으로 연인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결혼을 하였다면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숲에서 버섯이나 과일을 따는 꿈

 

숲에서 버섯이나 과일을 따는 것은 학생의 경우 성적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한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 벌레를 먹은 과일을 받는 꿈

 

과일을 받았는데 벌레가 있다면 이는 자신에게 이득이  전혀 없는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팔게 되는 꿈

 

이 꿈은 결혼한 여성일 경우 현재 남편과 이별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무 아래에서 밤알을 받는 꿈

 

나무 아래에서 밤알을 받는 것은 자신이 경매에서 좋은 물건을 쉽게 낙찰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바구니에 과일이 가득한 꿈

 

바구니에 과일이 가득한 꿈은 현재 자신이 만족하지 못했던 일들이 앞으로는 순탄하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감나무에 올라가서 감을 따는 꿈

 

감나무에 올라가서 감을 따는 꿈은 현재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본인의 신분이 학생이면 시험에 합격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썩은 과일 꿈

 

현재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겨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의미로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잘 익은 배를 두개 받는 꿈

 

누군가에게 배를 두 개를 받았다면 이는 태몽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윗사람이 자신에게 배를 주었다면 이는 쌍둥이일 확률이 있으며,

 

또는 재물운이 좋아져 재물이 들어오고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통째로 먹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부와 명예,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해가 과일로 바뀌는 꿈

 

꿈에서 해가 과일로 바뀐다는 것은 자신에게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이로 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사업 아이템이 대박이 나는 것이라고 해야할까요?

 

◆ 잘 익은 과일꿈

 

이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결과가 좋은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따는 꿈

 

현재 자신이 학생의 신분이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며, 직장에서는 승진을 의미, 

 

또는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노력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보는 꿈

 

꿈에서 과일을 보았는데 잘 읶었다면 이는 앞으로 성공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이 많이 들어오며, 명성과 명예를 얻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과일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